한라산 실시간 cctv 로 제주도 감상! 요즘 아침에 일어나면 국립공원 CCTV 영상으로 산기운을 맞으며 깨는 것에 취미를 붙이고 있다. 오대산, 태백산, 한라산 cctv 등을 특히 자주 보게 되는데 특히 한라산 실시간 cctv 는 백록담, 왕관릉, 윗세오름, 어승생악, 1100도로 까지 서비스 되고 있어 볼거리가 많다.
눈이 오는 겨울에 더 멋진 제주도 한라산 cctv . 국립공원 관리공단 홈페이지에서 찾아 볼수 있는 것을 바로 볼 수 있게 정리해 놓는다. 매번 홈페이지 방문이 귀찮아서;;
한라산 실시간 cctv : 어승생악

어승생악 이라는 이름이 특이해서 뜻 검색을 해봤다. 어디에 있는 것이 어승생악이다 말고, 이름의 유래가 궁금했기 때문.
제주도 역사와 장소정보를 잘 알수있는 ‘탐라지’에 어승생악이라는 표현이 ‘제주성 남쪽 25리에 있다. 산 정상에 못이 있는데, 둘레가 100보다. 예로부터 이 오름 아패에서 임금이 타는 말이 났기 때문에 이런 이름이 생겼다고 한다”는 기록과 함께 남아 있다. 지금이야 제주도 여행 일정에는 렌터카 빼놓고 계획을 못세우는데….
조선시대 제주 특산물로 뛰어난 이곳의 명마를 임금에게 바쳤기 때문에 어승마라고 불렀는데, 임금님에게 바치는 말이란 뜻으로 어승생이란 이름을 지니게 되었다고 한다. (한자였구나..제주도 방언인줄..)
한라산 백록담

눈이 쌓인 백록담의 모습을 실시간 제주도의 바다인듯 구름인듯 함께 볼 수 있다니 국립공원 관리공단에게 새삼 감사함을 느낀다. 제주 관광 협회 역시..
한라산 왕관릉

윗세오름

이외에도 1100도로 등의 한라산 실시간 cctv 를 확인할 수 있다. 제주도 돌하르방 유난히 유명하지만 제주 오름 역시 유명하다.
어승생악 앞은 사진 촬영중인 등산객으로 붐비곤 한다. 제주도 여행 비용이 아깝지 않을만큼 부러움

제주도의 독특한 화산지형 오름. 눈이 쌓이니 더 아름다운 윗세오름 실시간으로 보면 바람이 상당하다.

백록담도 비가 올때 와 눈이 올때 모두 운치가 있지만, 겨울 눈 쌓인 모습은 어떻게 봐도 감탄스럽다.

눈이 오고나서 맑은 날씨일때 감상이 가능한 사진.

새해 산행지로 제주도 한라산 등산 예약이 엄청난 이슈였는데 그 이유를 알것도 같다.